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를 이해하지 마세요, 정말 도와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20. 15:48

    남자를 이해하지 마세요, 정말 도와주세요.
    작년부터 친해진 소년이 혼자 있는데 굉장히 상상 이상으로 친하게 매일 전화도 하고 학교 끝나고 야자 끝나도 3-40분 같이 이야기하고 헤어지고 휴가 때마다 서로 집에 가서 놀아 매일 연락하는 그런 사이다. 나의 친구나 나의 친구 모두가 사귀고 있는데, 나에게는 지금은 마음이 없는 것 같다. 내가 친해진 초반에는 너무 마음이 있었다고 모에게 말했는데, 모도 자신도 초반에 마음이 있었는데 지금은 매우 친해졌기 때문이야. 하지만 지금은 잼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그렇지만 친구의 사이가 완전히 끝나 버릴까 고백할 수 없다. 때때로, 나는 항상 사랑보다 우정이라고 말하고, 당신과 나는 사귀고, 그 사이는 이미 지났다는 말과 같은 것만이 돌아와서… 솔직히 너무 힘든 느낌을 숨기도록 도와주세요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