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혼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7. 24. 11:27

    이혼하는 방법
    어머니와 아버지는 사이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내가 어른이 되자마자(3년 후) 이혼하겠다고 했고, 아버지는 내가 어렸을 때 욕심이 많았다고 어머니에게 말했다. 별로 싸우지는 않지만, 그의 어머니는 상처를 입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버지는 퇴근 후에 급우들과 저녁만 먹었기 때문에 취미가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네가 어른이 되면 이혼하겠다고 하셨고, 아버지는 조금 지켜보고 어머니를 많이 보라고 하셔서 단호하게 아버지는 내 가족이다. 30분을 살겠다고 했더니 어머니가 많이 속상해 하셨다. 그리고 어머니는 나와 함께 살고 싶어합니다. 나는 외동이라 같이 살 사람이 없고, 어머니는 내가 혼자 살면 외로울 거라고 말씀하신다. 하.. 어떻게 해야할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